Followers

Wednesday, October 19, 2011

하루 우유 3잔 심혈관질환 예방?…근거 미약

하루 우유 3잔 심혈관질환 예방?…근거 미약 네덜란드 학자들이 이 같은 연구결과를 내놓았다가 미국 학자로부터 "과학적 근거가 약한 것"이라는 비판을 받고 당초 주장을 사실상 철회하는 망신을 당했다. 19일(현지시간) 일간지 폴크스크란트 등 네덜란드 언론에 따르면, 네덜란드 바게닝겐 대학 연구진과 미 ... 하루 우유 3잔 심혈관질환 예방?…근거 미약

No comments:

Post a Comment

Popular Posts